본문 바로가기

용인 맛집 고기리 베이커리카페 개울가에핀야생화

플랙스라이프 발행일 : 2022-11-19 최종 업데이트 : 2023-04-08
반응형

용인 고기리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개울가에핀야생화'에 대해 취급하는 메뉴, 시설 공간과 외부 경치 등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페 소개

 

개울가에핀야생화는 용인시 고기리 계곡에 위치한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로 계곡을 따라 놓인 벤치에서 휴식과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카페입니다.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며 노 키즈 존으로 운영됩니다. 

 

카페간판 사진카페건물 사진
카페간판과-건물

 

 

이곳은 20년이 넘도록 주인장이 수집한 손때 묻은 민속품이 가득하여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구석구석 자리 잡은 민속품들을 하나둘 살펴보면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기도 합니다.

 

야외에 있는 화분과 조형물 사진 외부 정원 사진
카페외부와-정원

 

 

카페 옆으로 흐르는 계곡물에는 새들이 찾아와 놀다갈 정도로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개울에 찾아 온 두루미 사진 카페옆으로 흐르는 개울 사진
카페옆으로-흐르는-개울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12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전화번호: 031-261-4545  /  주차가능

 

 

 

취급 메뉴

 

요즘 떠오르는 소금빵, 바케트 종류, 깜바뉴, 황남빵, 샤인머스켓이 올려진 바스크치즈케이크, 인절미 빵, 사과파이, 쌀 카스테라, 크림치즈 호떡, 쿠키류, 샌드위치 등 종류가 너무 많아 뭘 고를지 고민이 될 정도예요.

 

빵 진열대 사진빵 진열대 사진
베이커리-진열대

 

 

음료는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커피류, 생과일, 수제멜로차, 스무디 그리고 디저트로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메뉴표 사진유기농 홍보 사진
메뉴표와-유기농-홍보

 

유기농 밀가루와 엄선된 재료로 구워낸 이곳의 빵들은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맛이 특징이며, 한입에 착 감기는 자극적인 맛이 아닌 한입을 먹고 나면 그 진가에 마지막 한 조각이 아쉬워지는 그러한 맛입니다.

 

 

시설 공간

 

건물은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빵 등 음식물 진열대와 커피를 내리는 곳 그리고 일부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물론 개울가로 나갈 수 있는 통로도 있고요.

3층은 주인장이 살림집으로 쓰는지 올라갈 수 없게 되어 있어 좀 아쉬웠습니다.

 

 

 

2층계단 사진카페2층 사진
2층계단과-2층-내부모습

 

계단을 통해 이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공간이 있어 쾌적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주차장쪽 사진
2층에서-내려다-본-경치

 

 

외부로 나가면 개별 공간으로 분리된 방갈로 형태의 프라이빗 공간이 통유리로 장식되어 바깥 풍경을 내다보면서 일행들끼리 함께할 수 있어요.

 

외부 방갈로형 공간 사진외부 방갈로형 공간 사진
방갈로형-공간

 

건물외부 모습 사진
방갈로형공간과-건물외부

 

 

외부 풍경을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개울가에핀야생화'라는 카페의 이름과 걸맞게 개울을 따라 조성된 야외 정원에는 수많은 야생화들이 피어 있답니다. 

 

야외경치정원에 피 야생화 사진
야외정원과-야생화

 

 

개울가에 찾아온 두루미가 날갯짓을 하네요. 왼쪽 앵무새는 진짜 같지요? 진짜 같은 모형물....ㅎㅎㅎ

 

모형앵무새 사진날개짓 하는 두루미 사진
개울가의-새

 

 

지난겨울에 찍었던 사진인데요. 다가오는 이번 겨울의 설경이 기대됩니다.

 

외부 겨울 사진겨울사진
겨울에-찍었던-사진

 

 

 

방문 후기

 

용인시 고기리는 수도권에서 멀지 않고 계곡과 산이 아름다우며 주변에 맛집이 많아 자주 찾는 곳입니다. 계절에 따라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어 갈 때마다 힐링이 되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개울가에핀야생화 카페는 자연과 더불어 커피 한잔에 베이커리가 생각나실 때 수도권에서 언제든지 가볍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기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